Skip to main content

삼성카드고객서비스 CRM센터 업무환경 연혁 및 수상 둘러보기 메뉴삼성카드고객서비스eh

대한민국의 서비스 기업


2013년12월 13일삼성카드대한민국서울










(function()var node=document.getElementById("mw-dismissablenotice-anonplace");if(node)node.outerHTML="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u003E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close"u003E[u003Ca tabindex="0" role="button"u003E숨기기u003C/au003E]u003C/divu003E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body"u003Eu003Cdiv id="localNotice" lang="ko" dir="ltr"u003Eu003Cpu003Eu003Ca href="/wiki/%EC%9C%84%ED%82%A4%EB%B0%B1%EA%B3%BC:%EA%B3%BC%ED%95%99%EC%9D%98_%EB%8B%AC_%EC%97%90%EB%94%94%ED%84%B0%ED%86%A4" title="위키백과:과학의 달 에디터톤"u003E과학의 달 에디터톤u003C/au003E이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nu003C/pu003Eu003C/divu003Eu003C/divu003Eu003C/divu003E";());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Picto infobox enterprise.png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주식회사


산업 분야
그외 기타 금융지원 서비스업

창립

2013년 12월 13일

국가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본사 소재지

대한민국의 기 대한민국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97 (구로동) 서부금융센타 40층

핵심 인물
석동일 (대표이사)

모기업

삼성카드

계열사

삼성그룹

웹사이트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삼성카드고객서비스 주식회사는 2013년 12월 13일 삼성카드의 자회사로 대한민국에 본사를 두고, 텔레마케팅 등 고객 서비스를 목적으로 하여 설립된 회사이다.


고객서비스 운영 효율화와 전문성 제고 및 텔레마케터 고용 안정성 등을 목적으로 기존 삼성카드 직원 중 20% 정도 600~700명 정도가 전직과 동시에 기존에 계약직 형태로 채용되어 있던 텔레 마케터(전화 상담원) 다수를 정규직으로 전환하여 고객관계관리(CRM)를 전문화하기 위해 2013년 12월 13일 삼성카드에서 분사하여 삼성카드 자회사의 형태로 삼성카드고객서비스로 설립되었다.


본사는 서울에 위치하고 있으며 CRM 센터는 서울, 대전, 부산에 위치하고 있다.


카드 발급, 고객보호(FDS), 상담, 통화품질 향상 등을 위해 팀이 세분화 되어 운영되고 있다.


고객 통화, 서비스 품질 등 외부 평가 기관(KSQI, KSCQI 등) 수년간 신용카드 업종으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모든 업종 고객센터 가운데 KSQI, 2018년도 기준 KT 계열사 2곳 공동 1위에 이어 모든 업종(자동차, 은행, 보험, 공기관 등 포함) 콜센터 평가지수에서 다른 카드사와 같은 삼성 관계사들(삼성생명, 화재 등)을 제치고 콜센터 평가지수에서 전체 3위를 수상했다.


불과 몇년 전 업계 중위권이었던 삼성카드를 2018년도 기준 국내 카드사 신판 매출 시장점유율 2위로 상승하고 1위 신한카드의 시장점유율을 간발의 차로 쫓고 있는 비결은 삼성카드 사의 경영전략 중 카드발급 24시간, 디지털화, 마케팅강화, 고객관계관리 등이 꼽히는데 삼성카드고객서비스 회사로 분사 후 효율적이고 고객 중심 관리 경영으로 꾸준히 충성 고객을 견인하고 이탈시키지 않게 하는 주요한 성장 동력 역할을 하고 있다.



CRM센터 업무환경


상대적으로 대다수 카드사가 도급업체에게 위탁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데 비해 삼성카드는 고객관계관리(CRM) 전문성 제고 및 서비스경영 전문화를 목적으로 분사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국내 신용카드 회사 기준 유일하게 텔레마케터를 아웃소싱이나 계약직 형태로 근무시키지 않고 계약직 형태로 채용하지만 정규직 기회를 1, 2년차에 부여하여 정규직 형태로 근무, 운영한다. 직원들에게는 삼성그룹 임직원으로서 근무하게 된다.



연혁 및 수상


  • 2013년 12월 13일 - 회사 설립

  • 한국생산성본부 「국가고객만족도(NCSI)」 4년 연속 1위 수상(2017년 기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 1위(2017년 기준)

  • 한국표준협회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선정(2017년 기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의 우수 콜센타(KSQI)」 9년 연속 수상(2017년 기준)

  • 한국표준협회 「KS-CQI(콜센타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선정(2018년 기준)









원본 주소 "https://ko.wikipedia.org/w/index.php?title=삼성카드고객서비스&oldid=23982268"










둘러보기 메뉴

























(window.RLQ=window.RLQ||[]).push(function()mw.config.set("wgPageParseReport":"limitreport":"cputime":"0.156","walltime":"0.196","ppvisitednodes":"value":852,"limit":1000000,"ppgeneratednodes":"value":0,"limit":1500000,"postexpandincludesize":"value":62499,"limit":2097152,"templateargumentsize":"value":2695,"limit":2097152,"expansiondepth":"value":12,"limit":40,"expensivefunctioncount":"value":0,"limit":500,"unstrip-depth":"value":0,"limit":20,"unstrip-size":"value":0,"limit":5000000,"entityaccesscount":"value":0,"limit":400,"timingprofile":["100.00% 93.221 1 -total"," 50.95% 47.495 1 틀:삼성그룹"," 48.90% 45.582 1 틀:회사_정보"," 47.18% 43.980 1 틀:둘러보기_상자"," 31.05% 28.949 36 틀:정보상자_칸"," 13.52% 12.600 2 틀:둘러보기_상자/중첩"," 11.14% 10.387 2 틀:나라자료_대한민국"," 10.58% 9.862 1 틀:국기나라"," 6.45% 6.010 1 틀:국기그림"," 4.06% 3.786 1 틀:국기나라/구현"],"scribunto":"limitreport-timeusage":"value":"0.021","limit":"10.000","limitreport-memusage":"value":1156390,"limit":52428800,"cachereport":"origin":"mw1328","timestamp":"20190409102724","ttl":2592000,"transientcontent":false);mw.config.set("wgBackendResponseTime":122,"wgHostname":"mw1274"););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Kamusi Yaliyomo Aina za kamusi | Muundo wa kamusi | Faida za kamusi | Dhima ya picha katika kamusi | Marejeo | Tazama pia | Viungo vya nje | UrambazajiKuhusu kamusiGo-SwahiliWiki-KamusiKamusi ya Kiswahili na Kiingerezakuihariri na kuongeza habari

SQL error code 1064 with creating Laravel foreign keysForeign key constraints: When to use ON UPDATE and ON DELETEDropping column with foreign key Laravel error: General error: 1025 Error on renameLaravel SQL Can't create tableLaravel Migration foreign key errorLaravel php artisan migrate:refresh giving a syntax errorSQLSTATE[42S01]: Base table or view already exists or Base table or view already exists: 1050 Tableerror in migrating laravel file to xampp serverSyntax error or access violation: 1064:syntax to use near 'unsigned not null, modelName varchar(191) not null, title varchar(191) not nLaravel cannot create new table field in mysqlLaravel 5.7:Last migration creates table but is not registered in the migration table

은진 송씨 목차 역사 본관 분파 인물 조선 왕실과의 인척 관계 집성촌 항렬자 인구 같이 보기 각주 둘러보기 메뉴은진 송씨세종실록 149권, 지리지 충청도 공주목 은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