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고모토 역 목차 역사 역 구조 역 주변 사진 인접역 둘러보기 메뉴고모토 역eh

나고야 임해 고속 철도나카가와구의 철도역2004년 개업한 철도역


아이치현나고야 시나카가와 구나고야 임해 고속 철도니시나고야코 선역섬식 승강장배리어 프리국철간사이 본선욧카이치 역니시나고야코 선나고야 화물 터미널 역핫타 역삼각선나카지마 역










(function()var node=document.getElementById("mw-dismissablenotice-anonplace");if(node)node.outerHTML="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u003E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close"u003E[u003Ca tabindex="0" role="button"u003E숨기기u003C/au003E]u003C/divu003E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body"u003Eu003Cdiv id="localNotice" lang="ko" dir="ltr"u003Eu003Cpu003Eu003Ca href="/wiki/%EC%9C%84%ED%82%A4%EB%B0%B1%EA%B3%BC:3.1%EC%9A%B4%EB%8F%99_100%EC%A3%BC%EB%85%84_%EA%B8%B0%EB%85%90_%EC%97%90%EB%94%94%ED%84%B0%ED%86%A4" title="위키백과:3.1운동 100주년 기념 에디터톤"u003E3.1운동 100주년 기념 에디터톤u003C/au003E(~4.11) 오프라인 모임이 4월 7일 열립니다.nu003C/pu003Eu003Cpu003E3월 30일 서울에서 u003Ca href="/wiki/%EC%9C%84%ED%82%A4%EB%B0%B1%EA%B3%BC:%EC%98%A4%ED%94%84%EB%9D%BC%EC%9D%B8_%EB%AA%A8%EC%9E%84/2019%EB%85%84_%EB%8F%85%EC%84%9C_%26_%EA%B3%B5%EB%8F%99_%ED%8E%B8%EC%A7%91" title="위키백과:오프라인 모임/2019년 독서 u0026amp; 공동 편집"u003E2019년 독서 u0026amp; 공동 편집 오프라인 모임u003C/au003E이 열립니다.nu003C/pu003Eu003Cpu003E3월 30일 u003Ca href="/wiki/%EC%9C%84%ED%82%A4%EB%B0%B1%EA%B3%BC:%EC%98%A4%ED%94%84%EB%9D%BC%EC%9D%B8_%EB%AA%A8%EC%9E%84/2019%EB%85%84_3%EC%9B%94_30%EC%9D%BC_%EB%8C%80%EA%B5%AC" title="위키백과:오프라인 모임/2019년 3월 30일 대구"u003E대구광역시에서 오프라인 모임u003C/au003E이 열립니다.nu003C/pu003Eu003C/divu003Eu003C/divu003Eu003C/divu003E";());




고모토 역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고모토


출입구
출입구

승강장
승강장
개괄

관할 기관

Aonami line logo.svg 나고야 임해 고속 철도

소재지

일본의 기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 시 나카가와 구 고모토 1초메

개업일

2004년 10월 6일

역 번호

AN03

승강장 구조
1면 2선
노선
나고야 임해 고속 철도 니시나고야코 선

나고야 기점 3.3 km




AN02 사사시마라이브
(2.5 km)


아라코 AN04
(1.0 km)









고모토 역(일본어: 小本駅, こもとえき)은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 시 나카가와 구에 위치한 나고야 임해 고속 철도 니시나고야코 선의 역이다. 역 번호는 AN03이다.




목차





  • 1 역사


  • 2 역 구조

    • 2.1 승강장



  • 3 역 주변


  • 4 사진


  • 5 인접역




역사



  • 2004년 10월 6일: 영업 개시.


역 구조


섬식 승강장 1면 2선의 고가역이다. 배리어 프리 대응으로 엘리베이터를 1기 배치하였다. 1,2번 승강장에는 안전 대책으로서 스크린도어가 설치되어 있다.


국철 시대에 간사이 본선 욧카이치 역 방향과 니시나고야코 선 나고야 화물 터미널 역 방면 상호 연결하는 화물 열차로 인하여 현재의 본 역 ~ 아라코 역간에서 분기하고 간사이 선 핫타 역에 이르는 삼각선이 계획되었지만 남쪽 화물선의 계획 좌절과 동시에 중단되었다. 취득한 용지는 현재 도로 및 주택지로 전용되었으며 본 역 서쪽에 그 유구를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시간에만 역무원의 있는 순회역이자 나카지마 역이 본 역을 관리하고 있다.



승강장








1

아오나미 선 (하행)

아라코・긴조후토 방면
2

아오나미 선 (상행)

나고야 방면
  • 1번 선 옆에는 나고야 화물 터미널 역으로부터 늘어서 있는 화물선이 보이고 화차가 유치된다.


역 주변


  • 나고야 시 서부 지구 요육 센터

  • 나고야 시립 도키와 초등학교

  • 나고야 시립 니시 양호 학교

  • 도키와 커뮤니티 센터

  • 나고야 비뇨기과 병원

  • 도키와 상점가


  • 도카이 여객철도 나고야 공장


  • JR 도카이 버스 본사(나고야 지점)


  • 긴테쓰 나고야 선 가스모리 역

  • 서클 K 나카가와토키와점

  • 아이치 현도 190호 나고야이치노미야 선

  • 나토리 나고야 영업소


사진



인접역







나고야 임해 고속 철도 니시나고야코 선
(아오나미 선)

AN02 사사시마라이브
나고야 방면


아라코 AN04
긴조후토 방면









원본 주소 "https://ko.wikipedia.org/w/index.php?title=고모토_역&oldid=22101277"










둘러보기 메뉴


























(window.RLQ=window.RLQ||[]).push(function()mw.config.set("wgPageParseReport":"limitreport":"cputime":"0.160","walltime":"0.238","ppvisitednodes":"value":990,"limit":1000000,"ppgeneratednodes":"value":0,"limit":1500000,"postexpandincludesize":"value":25209,"limit":2097152,"templateargumentsize":"value":4762,"limit":2097152,"expansiondepth":"value":11,"limit":40,"expensivefunctioncount":"value":0,"limit":500,"unstrip-depth":"value":0,"limit":20,"unstrip-size":"value":1547,"limit":5000000,"entityaccesscount":"value":1,"limit":400,"timingprofile":["100.00% 194.200 1 -total"," 52.72% 102.390 1 틀:철도역_정보"," 13.20% 25.636 1 틀:나고야_임해_고속_철도_니시나고야코_선"," 12.96% 25.161 1 틀:위키공용분류"," 11.66% 22.634 1 틀:철도_노선"," 10.44% 20.271 2 틀:정보상자_그림칸"," 10.27% 19.937 1 틀:둘러보기_상자"," 10.17% 19.751 2 틀:정보상자_큰칸"," 10.03% 19.475 1 틀:Sister"," 8.98% 17.432 16 틀:정보상자_칸"],"scribunto":"limitreport-timeusage":"value":"0.046","limit":"10.000","limitreport-memusage":"value":1386266,"limit":52428800,"cachereport":"origin":"mw1244","timestamp":"20190310090541","ttl":2592000,"transientcontent":false);mw.config.set("wgBackendResponseTime":162,"wgHostname":"mw1324"););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Kamusi Yaliyomo Aina za kamusi | Muundo wa kamusi | Faida za kamusi | Dhima ya picha katika kamusi | Marejeo | Tazama pia | Viungo vya nje | UrambazajiKuhusu kamusiGo-SwahiliWiki-KamusiKamusi ya Kiswahili na Kiingerezakuihariri na kuongeza habari

Swift 4 - func physicsWorld not invoked on collision? The Next CEO of Stack OverflowHow to call Objective-C code from Swift#ifdef replacement in the Swift language@selector() in Swift?#pragma mark in Swift?Swift for loop: for index, element in array?dispatch_after - GCD in Swift?Swift Beta performance: sorting arraysSplit a String into an array in Swift?The use of Swift 3 @objc inference in Swift 4 mode is deprecated?How to optimize UITableViewCell, because my UITableView lags

Access current req object everywhere in Node.js ExpressWhy are global variables considered bad practice? (node.js)Using req & res across functionsHow do I get the path to the current script with Node.js?What is Node.js' Connect, Express and “middleware”?Node.js w/ express error handling in callbackHow to access the GET parameters after “?” in Express?Modify Node.js req object parametersAccess “app” variable inside of ExpressJS/ConnectJS middleware?Node.js Express app - request objectAngular Http Module considered middleware?Session variables in ExpressJSAdd properties to the req object in expressjs with Type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