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페덱스 익스프레스 647편 개요 같이 보기 각주 둘러보기 메뉴“FedEx on for busiest night; crash inquiry continues”“FedEx Crash Highlights Need to Correct Performance Deficiencies”eheheh

2001년 일본항공 스루가 만 상공 니어미스 사고아메리칸 항공 587편 추락 사고중국국제항공 129편 추락 사고중국북방항공 6136편 추락 사고중화항공 611편 추락 사고위버링겐 상공 공중 충돌유나이티드 항공 175편아메리칸 항공 77편유나이티드 항공 93편아메리칸 항공 11편대한항공 85편페덱스 익스프레스 647편 착륙실패 사고에어프랑스 358편 추락 사고헬리오스 항공 522편 추락 사고GOL 항공 1907편 추락 사고뉴욕 항공기 충돌 사고애덤에어 574편 추락 사고PMT 항공 241편 추락 사고TAM 항공 3054편 오버런 사고제주항공 502편 활주로 이탈 사고원투고 항공 269편 착륙 사고중화항공 120편 화재 사고전일본공수 1603편 동체착륙 사고영국항공 38편 착륙 사고스팬에어 5022편 착륙 사고아세만 항공 6895편 추락 사고아에로플로트 821편XL 에어웨이즈 독일 888T편 추락 사건콘티넨털 항공 1404편 이탈 사고US 에어웨이스 1549편 불시착 사고콜간 항공 3407편 추락 사고터키항공 1951편 추락 사고페덱스 익스프레스 80편 불시착 사고에어프랑스 447편 추락 사고예메니아 항공 626편 추락사고UPS 항공 006편 추락 사고아에로케리비안 883편 추락 사고콴타스 항공 32편 엔진 폭발 사고에어 블루 202편 추락 사고말레이시아 항공 370편우크라이나 공군 일류신 Il-76 격추말레이시아 항공 17편 격추트랜스아시아 항공 222편알제리 항공 5017편 추락 사건대한항공 086편 회항 사건인도네시아 에어아시아 8501편 추락 사고트랜스아시아 항공 235편 추락 사고비야카스테이 헬리콥터 충돌 사고저먼윙스 9525편 추락 사고아시아나항공 162편 착륙 사고조후 시 PA-46 추락 사고트리가나 항공 267편 추락 사고메트로젯 9268편 추락 사고이집트 항공 181편플라이두바이 981편 추락 사고이집트 항공 804편대한항공 2708편 화재 사고에미레이트 항공 521편라미아 항공 2933편 추락 사고파키스탄 국제항공 661편 추락 사고러시아 국방부 투폴레프 Tu-154 추락 사고터키항공 6491편 추락 사고사라토프 항공 703편 추락 사고이란 아세만 항공 3704편 추락 사고US-방글라 항공 211편 추락 사고2018년 알제리 공군 Il-76 추락 사고사우스웨스트 항공 1380편 엔진 폭발 사고쿠바나 항공 972편 추락 사고레스터 시티 헬기 추락 사고라이언 에어 610편 추락 사고2019 사하 항공 보잉 707 추락사건에티오피아 항공 302편 추락 사고


페덱스2003년 항공 사고맥도넬더글러스 DC-10 기종의 항공 사고2003년 12월


Fedex md-10 crash memphis.jpg2003년12월 18일미국오클랜드 국제공항멤피스 국제공항활주로조종사










(function()var node=document.getElementById("mw-dismissablenotice-anonplace");if(node)node.outerHTML="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u003E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close"u003E[u003Ca tabindex="0" role="button"u003E숨기기u003C/au003E]u003C/divu003Eu003Cdiv class="mw-dismissable-notice-body"u003Eu003Cdiv id="localNotice" lang="ko" dir="ltr"u003Eu003Cpu003Eu003Ca href="/wiki/%EC%9C%84%ED%82%A4%EB%B0%B1%EA%B3%BC:3.1%EC%9A%B4%EB%8F%99_100%EC%A3%BC%EB%85%84_%EA%B8%B0%EB%85%90_%EC%97%90%EB%94%94%ED%84%B0%ED%86%A4" title="위키백과:3.1운동 100주년 기념 에디터톤"u003E3.1운동 100주년 기념 에디터톤u003C/au003E(~4.11) 오프라인 모임이 4월 7일 열립니다.nu003C/pu003Eu003Cpu003Eu003Ca href="/wiki/%EC%9C%84%ED%82%A4%EB%B0%B1%EA%B3%BC:%EA%B3%BC%ED%95%99%EC%9D%98_%EB%8B%AC_%EC%97%90%EB%94%94%ED%84%B0%ED%86%A4" title="위키백과:과학의 달 에디터톤"u003E과학의 달 에디터톤u003C/au003E이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nu003C/pu003Eu003C/divu003Eu003C/divu003Eu003C/divu003E";());




페덱스 익스프레스 647편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페덱스 익스프레스 647편 착륙실패 사고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페덱스 익스프레스 647편

Fedex md-10 crash memphis.jpg


개요
발생일시

2003년 12월 18일
발생유형
사고
발생원인
조종사 실수
발생장소

미국 미국 멤피스 국제공항
비행 내용
기종

맥도넬더글러스 DC-10-10F
소속

페덱스 익스프레스
IATA 항공편 번호
IATA 항공편 번호
ICAO 항공편 번호
ICAO 항공편 번호
호출부호
호출부호
등록번호
N364FE
출발지

오클랜드 국제공항
목적지

멤피스 국제공항
탑승승객

5
승무원
2
피해 내용
사망자
0
부상자

2
생존자

7

페덱스 익스프레스 647편 착륙실패 사고는 2003년 12월 18일 미국 오클랜드 국제공항을 출발하여 멤피스 국제공항에 착륙 중이던 페덱스 익스프레스 647편이 착륙도중 부품이 파손되어 동체 착륙한 사고이다.[1]



개요


사고 비행기는 현지 시간 12시 26분, 멤피스 공항의 활주로 36R에 착륙 도중 오른쪽 랜딩기어가 파손되어 활주로 오른쪽으로 치우치면서 동체 착륙했고 이내 불이 붙었다. 부기장은 탈출하는 도중 작은 상처를 입었고, 승객으로 탑승했던 페덱스 소속의 조종사 5명 중 한명도 다쳤다. 조사결과 승객으로 탑승했던 5명 중 비상출구를 다루었던 조종사가 적절한 교육을 받지않아 실수로 핸들을 잡아당겨 슬라이드가 비행기와 분리된 것이 밝혀졌다.[2]



같이 보기


  • 페덱스 익스프레스

  • 페덱스 익스프레스 80편 불시착 사고


각주



  1. “FedEx on for busiest night; crash inquiry continues”. 《Memphis Business Journal》. 2003년 12월 22일. 2010년 12월 8일에 확인함. 


  2. Frances Fiorino (2005년 5월 22일). “FedEx Crash Highlights Need to Correct Performance Deficiencies”. 《Aviation Week & Space Technology》. 2010년 12월 8일에 확인함. 










원본 주소 "https://ko.wikipedia.org/w/index.php?title=페덱스_익스프레스_647편&oldid=19615888"










둘러보기 메뉴


























(window.RLQ=window.RLQ||[]).push(function()mw.config.set("wgPageParseReport":"limitreport":"cputime":"0.224","walltime":"0.277","ppvisitednodes":"value":927,"limit":1000000,"ppgeneratednodes":"value":0,"limit":1500000,"postexpandincludesize":"value":187044,"limit":2097152,"templateargumentsize":"value":1192,"limit":2097152,"expansiondepth":"value":10,"limit":40,"expensivefunctioncount":"value":0,"limit":500,"unstrip-depth":"value":0,"limit":20,"unstrip-size":"value":2385,"limit":5000000,"entityaccesscount":"value":0,"limit":400,"timingprofile":["100.00% 180.978 1 -total"," 68.05% 123.154 3 틀:둘러보기_상자"," 42.28% 76.518 1 틀:항공_사고_목록"," 34.50% 62.445 2 틀:뉴스_인용"," 20.52% 37.136 1 틀:20세기의_항공_사고_목록"," 19.94% 36.078 7 틀:둘러보기_상자/중첩"," 11.06% 20.019 1 틀:21세기의_항공_사고_목록"," 9.24% 16.731 1 틀:항공사고_정보"," 5.55% 10.048 1 틀:국기"," 4.32% 7.822 1 틀:나라자료_미국"],"scribunto":"limitreport-timeusage":"value":"0.071","limit":"10.000","limitreport-memusage":"value":3057588,"limit":52428800,"cachereport":"origin":"mw1311","timestamp":"20190323111805","ttl":2592000,"transientcontent":false);mw.config.set("wgBackendResponseTime":146,"wgHostname":"mw1324"););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Kamusi Yaliyomo Aina za kamusi | Muundo wa kamusi | Faida za kamusi | Dhima ya picha katika kamusi | Marejeo | Tazama pia | Viungo vya nje | UrambazajiKuhusu kamusiGo-SwahiliWiki-KamusiKamusi ya Kiswahili na Kiingerezakuihariri na kuongeza habari

SQL error code 1064 with creating Laravel foreign keysForeign key constraints: When to use ON UPDATE and ON DELETEDropping column with foreign key Laravel error: General error: 1025 Error on renameLaravel SQL Can't create tableLaravel Migration foreign key errorLaravel php artisan migrate:refresh giving a syntax errorSQLSTATE[42S01]: Base table or view already exists or Base table or view already exists: 1050 Tableerror in migrating laravel file to xampp serverSyntax error or access violation: 1064:syntax to use near 'unsigned not null, modelName varchar(191) not null, title varchar(191) not nLaravel cannot create new table field in mysqlLaravel 5.7:Last migration creates table but is not registered in the migration table

은진 송씨 목차 역사 본관 분파 인물 조선 왕실과의 인척 관계 집성촌 항렬자 인구 같이 보기 각주 둘러보기 메뉴은진 송씨세종실록 149권, 지리지 충청도 공주목 은진현